✓ 소속 : 고객지원팀
✓ 모집 분야 : 고객상담/주문발주 매니저
주요 업무
•
고객상담업무 : 전화, 게시판, 채팅상담 관리
•
고객 VOC 관리 : 모니터링, 이슈대응, 클레임 분석
•
주문관리 : 오픈마켓, B2B 쇼핑몰 주문 발주 업무
•
협력업체 핸들링 : 3PL 업체 발주, 물류 업무 대응
자격요건
Skillset
•
CS/주문건 발주 업무 경력자
•
신입도 지원 가능합니다.
Mindset
•
유연한 커뮤니케이션과 적극적인 의견 교환이 가능하신 분
•
꼼꼼하고 책임감 강한 분
•
주어진 형태로만의 업무 수행 보다,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 고민하시는 분
우대사항
•
이지어드민, 카페24 등 주문/발주취합 프로그램 사용경험이 있으신 분
•
쇼핑몰 운영 및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
•
유아용품, 체형관리, 화장품 관련 제품 CS 경험이 있으신 분
•
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문제해결이 좋으신 분
근로조건
•
고용형태 : 정규직
•
근무장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25(역삼동)
•
근무시간 : 주 5일(09:30 ~ 18:30)
•
급여사항 : 경력에 따라 면접 후 협의